배슬기가 유튜브에서 첫경험(섹스)얘길 했어요. 용기있네

방랑객 213 10284 0
신성일씨와 영화 야관문을 찍은 배우조.(노출은 없음)

유튜버로 활동하는 가수 겸 배우 배슬기씨가
첫키스와 첫경험 언제했냐?? 질문받았어요.

첫키스는 중2때 건물의 지하계단
첫경험은 성인이 된 이후 한참 지나서...

유튜브라 첫경험을 물어본 거지만,,,
결혼을 했거나 아기엄마 여배우에게 남편과의 성관계를 물어보면
이런건 대답하기 쉬울 거에요. 그나마

물론, 첫경험한 나이가 남편과의 만남전이면 골때리지
여배우의 처녀막을 가져간 남자와 결혼한 남자가 다른 거니까

남자도 아닌 미혼의 여배우 에게 첫경험 물어보는건 굉장히 어려워요.
몇살때 남자한테 보지 대줬어?? 하는것과 같은 질문인데

배슬기씨 나이면 첫경험이란 말이 무슨 뜻인지는 알고
성인이 된 이후 한참 지나서 첫경험 가졌다고 말한거에요.

미혼의 여자 연예인이 본인 허락하에 남자의 자지가 본인의 보지에 
들어간적 있다고 말한거에요. 
후폭풍 때문에 패스하기 쉬운 질문이지만 성관계를 가진적은 있다고
말한거에 용기있음은 인정합니다.

Best Comment

BEST 1 홍길동2359  
중2때 건물지하 계단서 첫키스...

무슨 키스를 건물지하계단서하냐...

건물 지하계단이면...텔 못가는 중딩등...떡치는 장소지 ㅋㅋㅋ

중2때 건물지하계단에서 떡쳤고...오르가즘은 성인되고나서 느꼈어요 가 정답!
BEST 2 막시무시  
일베여신으로 흥했다가 최군이랑 합방 여러번 한 거 보고 손절 당하신 그 분이구나...
     
213 Comments
김노블 08.18 11:45  
배슬기씨실제로보면참하고조음니다응원함니다
띠로로링 08.18 11:47  
와우... 상대방이 일반인이었으면 주위 사람들에게 말하고 다니지 않았을까요? 추측해봅니다.
향숙이 08.18 11:48  
뭐 가시나 용기가 대단하기는하다 시집어케갈려구
막시무시 08.18 11:48  
일베여신으로 흥했다가 최군이랑 합방 여러번 한 거 보고 손절 당하신 그 분이구나...
mama 08.18 11:49  
그래도 당당하게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저나이에 경험 없는게 이상한거니 그렇다고 특별히 누구랑 몇살에 어디서 했다 이런 얘기를 한건 아니잖아요
코로롱롱 08.18 11:51  
솔직히 말하기 민망했을텐데 돈 때문인지 용기를 낸건지는 모르겠지만...
wpdj 08.18 11:54  
뭐 남자고 여자고 연예인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저나이 정도면 거의 첫경험은 했다고 보는게 맞죠
캬 ㄷㄷ 이제 연예인들도 개인방송 많이하군요 신기방기
qawsed1234555 08.18 11:55  
얘도못뜨니까결국유튜브하네쯧쯧쯧쯧에이하하하하
배슬기 정도면 그래도 한 때 에이급이었는데 용기있네
elephant 08.18 11:55  
음 그렇군요. 다들 유튜브를 하는 군요. 정말 만흥ㄴ분들이
아라네타 08.18 11:56  
배슬기 첨부터 슬랜더라 제 취향이였는데요 상상허나 허
인터넷 실시간 방송이다보니 저정도는 자연스레 나오겠죠
쀼쀼쀼 08.18 11:59  
배슬기 복고댄스 할때부터 팬이였는데 그걸 공개하다니 크으
그려 08.18 11:59  
오 하기는 했군요 처음이 문제지 그 다음부터는 그냥 하는 거지요
결혼할 상대면 애기해도 되지만
지나가는 앤조이라면 대답안하는게 더좋겠죠 경험은 있을수있지만,,,
Jane 08.18 12:01  
뭐 누구나 다 해보는거 아닐까요 이상한거 아니죠
샤르니 08.18 12:02  
이친구 요새 안보이더니 인터넷방송하나보네요
황소꽃 08.18 12:09  
연예계 데뷔가 언제더라.... 아무튼 용기 대단하네 연예인이라 얼굴 클라쓰가 있네요
얘도 나이가 있는데 못할말은 아닌듯 뭐 부끄러울것도아니고
나카수 08.18 12:24  
요즘에는 옛날처럼 혼전순결 여자들 거의 없어서 몇명이랑 했냐가 관건
티트리 08.18 12:27  
솔직히 여자 배우들도 다 하겟죠 아이돌들도 마찬가지고 안하고 어떻게 삽니까
티트리 08.18 12:27  
솔직히 여자 배우들도 다 하겟죠 아이돌들도 마찬가지고 안하고 어떻게 삽니까
도리김 08.18 12:30  
나이도 먹고 인기도 떨어지니 별소릴다하는군요
최원성 08.18 12:34  
에이 뭐 요즘 같은시대에 저런걸 물어본것도 답한것도 걍 뻔한 클리세인 것 같네요
드드가 08.18 12:36  
안보이더니 유트버로 하는건가 보군요 반가운데요
치킨25시 08.18 12:36  
배슬기 개념도 있고 참 이쁜 처자던데ㅋ방송에서 자주 뵙으면ㅎ
어차피 섹은 했을테고 하하하 배슬기는 쑥쑥 들어갈 보지일것 같앙
dkzlxpc 08.18 12:49  
저나이에 없다고 말하는게 더웃기지 인터넷방송이니깐 말한것도 있겠지만
Bewwb2 08.18 12:49  
이미 많이 잊혀졌는데ㅜ개인방송으로 재기를 꿈꾸나요
dyfhqhdl 08.18 12:57  
아 저는  완전 썰푼줄알고 왔는데 아닌게 아쉽네요
curry012 08.18 13:01  
저 배우는 작품안찍나 조만간하나 나올꺼같긴합니다만
다미다미 08.18 13:10  
뭔 큰일이라고 섹스안해본 아다들도아니고 ㅋㅋ 웃기네요
그쵸나이가있는데 뭐 삼십살이넘었는데요 할수도잇죠
김섬섭 08.18 13:14  
세상이 이제는 저정도는 편하게 넘길수 있는게 좋네요
킹콩킹 08.18 13:16  
에휴 이제는 인기가 없거나 인기가 너무 있으면 누구나 다 유튜브 하는 듯
12314fdsfdsf1 08.18 13:18  
뭐 이제 티비에도잘안나오고 인터넷 방송으로 저정도면괜찮다고봄
홍홍홍홍 08.18 13:19  
솔직히 이젠 비연예인에 가깝죠 그래도 큰 용기냈네요
기노로 08.18 13:27  
티비에 잘 안보이고 인기가 떨어지면 유튜브를 많이 하네요
mlb2000 08.18 13:31  
나름 꽤 떳던 연예인으로 말하기 쉽진 않았을텐데 대단하네요
배슬기 인터넷상에서도 호감형이고 말도잘해서좋음
룰루 08.18 13:33  
복고댄스 이후엔 그다지 흥한게 없었는데 유튜브를 하고 있나보군여
영웅조로 08.18 13:34  
누구였을려나 대뷔하고 했다는 걸까요? 처녀막을 가져가다니... 나는 어디서 찾나
우지김 08.18 13:41  
대답을 굳이 안해도 됐을텐데 신기하네요 대단하네
대이대이 08.18 13:44  
야관문에서 대역을 안썻다면 더 좋앗을텐데 아쉽
구금산 08.18 13:46  
무슨 내여자가 처음이었으면 좋겠다 이런거 생각하는남자 없죠?설마
왜그러죠 08.18 13:49  
키스는 중2 근데 첫경험은 20대가 넘어서 해서 부끄럽다 말이되나
기다리다 08.18 13:50  
의외로 좀 늦엇네..얘는 그래도 호감형이엇는데
잘뜨지못해서안타까움
amaroy 08.18 13:52  
그래도 나름 연예인인데 대단하네요 말하기 곤란했을텐데
성경험 얘기까지 하고 대단하네여 말 안하고 넘어가도 됫을텐데ㅔ
은조이 08.18 13:57  
확실히 연예인은 연예인인가 얼굴히 미인이네요 정말
오하영 08.18 13:57  
쿨하다고 생각해서 말한건지 원래 털털한건지 모르겠지만 미혼 여자 연예인으로선 좀 그렇지않나;
음 저도 20살때 처음인데 늦은건가요 남자치고는오?
mickeyr 08.18 14:10  
확실히 예전에는 인기가 좀 있었는데 지금은 조금 안쓰럽죠
황금총알 08.18 14:14  
뭐가 대수라고 배슬기도 나이 많을텐데요 생각보다
파퍄퍞 08.18 14:25  
역시 털털하군요. 누구랑 잤을지 정말 궁금해지네요
역시 털털..근데 굳이 ㅋ시청작 묻는다고 저런거 까지 답을 할 이유느느 ㅋ
털밑썸띵 08.18 14:41  
사실 저런건 요새말로 TMI죠 그다지 알고 싶지도 않고 알아도 별 감흥이 없는 내용이라
렝가 08.18 14:44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저런거 걍 쿨하게 다 말해버리네
홍길동2359 08.18 14:46  
중2때 건물지하 계단서 첫키스...

무슨 키스를 건물지하계단서하냐...

건물 지하계단이면...텔 못가는 중딩등...떡치는 장소지 ㅋㅋㅋ

중2때 건물지하계단에서 떡쳤고...오르가즘은 성인되고나서 느꼈어요 가 정답!
efgh00 08.18 14:55  
연예인이여서 더욱 대단한듯.. 많은사람들이 아는데 썰을 푼거면 ...
연예인이라고 또 바로 기사화했네 배슬기 부끄러울듯
저런거까지 기사화 할 필요가 있나 암튼 신기하긴 하네요 ㅋㅋ
aggoo 08.18 15:03  
굳이 저런걸 물어 보는 사람들이 이상한듯 하내요
근데 저걸 물어보는 놈도 참 일부러 그런쪽으로 물어본듯
오대수 08.18 16:03  
배슬기씨도 이제 나이를 먹었나 보네요. 쿨해진걸 보니...
무니1 08.18 16:05  
한때 복고댄스로 인기끌던 그 배슬기가 맞나 모르겠네
베벤토토 08.18 16:09  
배슬기하면 2000년대 초반에 복고 댄스 춤추던 인터넷 열장 소녀 였던걸로 기억이
배슬기씨가 유투브에서 활동을 하고 있군요. 여배우로 뜨는것도 참 어려워요
da9fjas9fjsdf 08.18 16:27  
하..대한민국 진짜 저런거 묻는거도 웃기고 저게 대답해준거 놀라는것도 웃김...
화기11 08.18 16:31  
누구랑한걸까 어떤느낌일까 저는 왜 이런게궁금하죠
알게뭐얌 08.18 16:43  
배슬기 용기있게 잘 말했네요. 이미지도 괜찮고 마음에 드네요.
side 08.18 16:44  
얘는 영화로 벗 사기를 몇번 쳐서 비호감이 되었죠 ㅋ
도너너나 08.18 16:46  
우리나라는 성에대해 감추려는 추세가 강하니 뭐... 대단하긴하네요
필영이 08.18 16:51  
뭐 요즘은 다 개방적이어서 말못할이유도 없지요
qqoqry7 08.18 17:03  
참 이런거에대해서 개방적이라는게 좋은지 의문이네요
mjymjy 08.18 17:28  
머 하면 잡혀들어갈 범죄도 아닌데 쉬쉬하고 있는게 더 웃긴거져
소래담 08.18 17:30  
뭐 개인방송에서는뭐 저런거 까지 말할수있다고는하는데 ㅋㅋ 진짜로 말해주네
S훈이S 08.18 17:53  
정말 개인방송에서 저렇게 말하는게 대단한거지요
mnbvc 08.18 17:54  
노출로 엄청 기대모으게 햇다가 들통나니 대역배우들이 한거라고 하고 배우로써 0점이라 생각됩니다...영화계 복귀안햇음 좋겠네여
흐음 개인방송에서 저런 이야기까지 하네요 그래도 이미지 관리는 하는게 좋을텐데요
아스89 08.18 18:27  
근데 용기라고 하기엔 나이가 좀있죠 ㅋㅋ 저나이에 아직 안해봤어요~ ㅎ 하면 누가믿어
그년참 08.18 18:43  
떡안쳤다고 말하는것도 거짓말일테고 현명한 대답이네요
mekssssss 08.18 18:44  
배슬기 성격도 좋더니 저런거 까지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는 거 보니 점점 더 호감이네 ^^ 성교육 정말 제대로 받은 듯. 부모님이 훌륭하네
뿅오옹 08.18 18:53  
뭐 저나이에 성관계 경험이 없다는것도 이상할듯요
콩떡이 08.18 18:56  
배슬기랑 섹스한사람이 연예인일거 같은 생각이..
마루리 08.18 19:19  
배슬기 나이도 엄청 많을텐데 엄청 젊네요 대단합니다
소라찜 08.18 19:23  
이제 방송도 안들어고 인터넷방송으로 이제 쭉 살려나보네
영포토 08.18 19:32  
배슬기 나이에 경험이 없다는것 자체가 이상한 일인듯...
보는 눈과 귀가 워낙 많으니 저런거 말하기 좀 부담되긴할듯요
참 저런걸 얘기하는 것도 대단하기도 하지만 왜 굳이...
배슬기 한참 잘나가던 시기에 스키장에서 배슬기 본적있었네요.
더 젊고 잘나갈때라 그런지 이뻤는데 말이죠
쪼아영 08.18 20:02  
저 나이 먹고 안해본것도 아니고 굳이 경험했다 정도 얘기하는데 뭘 이정도까지 관심이야..
브랜드 08.18 20:06  
굳이 저런걸 얘기해야 하나 싶기도 하네요 연예인이면 좀 가리는게 있어야죠
나누유냐 08.18 20:19  
영화에서 노출 엄청 한다고 광고 해놓고 완전 낚시 였지
abong2 08.18 20:35  
와 그래도 연예인이고 한데 용기가 엄청나네요 진짜
JKYo 08.18 20:38  
흠흠~ 뭐 말할수도 있죠 걍 편하게 받아들이자구요 ㅎㅎ
날두 08.18 20:55  
그렇지 뭐 연예인도 사람이고 성인이면 하는건데
베스트 댓글에 저는 개인적으로 공감이되네요 저 얼굴에 첫경험을 늦게할리가없죠
avdl2 08.18 21:38  
나름 연예인인데 방송에서 이제 이미지 관리는 안하나보네요 ㅋㅋㅋ
도르르 08.18 21:39  
저도 개인적으론 되게매력있다고생각합니다 배슬깈
에브이탑 08.18 21:40  
배슬기 이쁘네요, 솔직하기까지. 워너비 연애인이죠
배슬기도 이제 솔직히 경쟁력이 많이 떨어졌죠 개인방송도 좋은 선택인거같네요
리춘수 08.18 22:00  
와 연예인이 저런 얘기하기 쉽지 않았을텐데 대단하네요
리빈 08.18 22:01  
배슬기가 진짜 2000년 중반까지 핫했던 걸로 아는데요 복고댄스로 ㅎ
맵다 08.18 22:02  
지금이 조선시대도 아니고 성인이 성관계를 결혼전까지 안한다 혹은 못하는게 더 이상한건데..;;;
slsksh 08.18 22:02  
성인이 되어서 했다는 얘기가 오히려 더 신빙성이 없게 느껴지는건 개인적인 생각이겠죠...
완자 08.18 22:11  
뭐 하시던 안하시던 관심이 안가네요. 지금이라도 열심히 하세요
미루니 08.18 22:22  
나이도 있고 한데 경험이 당연히 있겠죠.. 말하고 안하고는 본인 선택사항이죠
자기는 아무렇지 않아보이는데 댓글이 더 야하네
미미소 08.18 22:40  
배슬기 복고 댄스 한창 유행할때 보고 그뒤로 모하나 궁금하네요
야애에 08.18 22:40  
근대 저런건 모하러물어보는지 참 민망하게쓰리
우성인자 08.18 22:42  
수많은 남자가 득달같이 달려들었을텐데
용케 지켰나보넹노
dlwsk 08.18 22:54  
아무래도 첫경험까지 얘기하기는 좀 불편하긴하죠
zetyx 08.18 22:59  
나이가 있는데 그정도는 말할수 있는거 아닌가요~ ㅎㅎ 요새 안보이더니 개인 방송하고있군요
근데 배우인데 이미지 타격은좀 있을것 같긴하내요
끄그캬캬 08.18 23:16  
ㅋㅋㅋ맞네 첫경험이 중2때 지하계단인가부네요 누가 첫키스를 지하계단에서 합니까 ㅋㅋ
프로배구 08.18 23:20  
배슬기도이제많이내려놓은거같네요지하계단이라 ㅋㅋ
이순신 08.18 23:36  
흐음 늦게했다는것에 대해서 굉장히 믿기지 않는군요
별거를 다물어보네요 구독자이벤트라고 해도흠
비염수 08.18 23:57  
워우 그래도 공인인데 예민한부분 말하네 오픈마인드
샤베로울 08.19 00:02  
굳이 저런걸 얘기해야 하나 싶기도 하네요 연예인이면 좀 가리는게 있어야죠
BFrog 08.19 00:14  
대답해주는 것도 대단해보이긴 한데 그걸 또 물어보는사람들은 ㅋㅋ
범고래 08.19 00:15  
솔직히 저 나이 되도록 성관계 한 적 없다고 하는 여자들이 더 못 믿을 존재 아닌가요. 용기있는 배슬기씨가 존경스럽네요
연예인도 일상은 똑같음..남자사귀면 당연히 경험하는거고..뭐 크게 이슈될만한 발언은 아님..
xmfpql474 08.19 00:19  
근데 연예인이라고 뭐 다를게 있나요.. 그렇게까지 화제가 될것은 아닌 것같은데..
흑꾸흑우 08.19 00:20  
뭐 이런거 가지고 난리인지 모르겠는데 당연하넌데
나눔의장 08.19 00:30  
여지껏 한번도 안했다면 그게 더 이상한거 아닌가여
모비딕v 08.19 00:37  
그냥 얘기 하지말지 뭐하러 했는지 이해못하겠네요
저런 쇼킹한 질문에 대답해줘야 노이즈 마케딩으로 구독자수가 늘어날듯
진성소울 08.19 00:37  
배슬기 별 감정없었는데 솔직해서 좋더라구요 요샌
삐리 08.19 00:39  
연예인들  사귀다가  헤어진것들  싹다  빠구리는  뛰었을고  아싸리 저리  화끈하게 말하니  더 좋네요
용구기 08.19 01:02  
성인되고 사귀면 거진 경험을 하는거니 연예인이 미성년때 첫경험있다고 말할수도 없고
nickname 08.19 01:03  
이야 저런걸 물어보는 사람도 참 대단하다 만약 미성년자일때 했다챠도ㅠ저 미성년자땨 햌ㅅ어요ㅠ하갰어?ㅋㅋㅋㅋ
컬쳐롱 08.19 01:03  
뭐 느릴스도 있고 배슬기야 성인되고 했을법 연예인 어린때부터 뭐 그런거 봐서는
저도 첫키쑬 중2때했네요ㅎ첫경험할때 여관에서의 떼x할때..기분은좋네요 배슬기랑 첫키스는 같아서ㅎㅎㅎㅎ
Giyom 08.19 01:06  
요즘시대에 첫개통을 결혼전에 안하는게 더 이상할거같은데
차오니마 08.19 01:09  
베슬기가 누군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ㅛㅇ용기가 대단 하하
djfkwk 08.19 01:32  
성인이기도하고 사람들이 물어본건데 대답을 할수도있죠뭐..
Eodns 08.19 01:33  
배슬기 이제 유튜브도 하나봐요 옛날에 잘나갔는데
tkdlffjstm 08.19 01:42  
후다 인증 제대로네요 저렇게라도 구독이나 조회수를 늘리려는건지
겔구구 08.19 01:57  
최근에 소신있는 발언으로 많은 지지를 받은 분이네요.ㅎ
이룬둘 08.19 02:10  
배슬기씨 요새 안보였는데 이제 인터넷 방송하시나보네요
이룬둘 08.19 02:10  
배슬기씨 요새 안보였는데 이제 인터넷 방송하시나보네요
언클 08.19 02:20  
아프리카 몇번 나온거 봤었는데 요새 유튜브 하나보군요
김충열 08.19 02:23  
떡 안쳐봤다고 말하는게 더 이상하죠.... 30이 넘었는데
DJAHWBFK 08.19 02:53  
배슬기 진짜 이쁘네요..남자친구분 부럽습니다 허허
uibbnjd 08.19 02:57  
방송에서 말하기 힘들텐데 솔직한 모습 보기 좋네요
박지겅 08.19 03:04  
이건 뭐 그냥 다 대놓고 나 중딩때 했어요 같은데요?
풍류1 08.19 03:09  
배슬기 야관문때문에 실망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ㅋㅋㅋ
만라악 08.19 03:48  
이제 다른데 나오기 힘들어서 이사람도 방송하는건가
cst2020 08.19 04:08  
저는 옛날부터 이친구 좋습니다 소신있고 얼굴도 이쁘고ㅎ
hanafoss 08.19 04:23  
예전에 예능에 나올때 정말 괜찮은 친구였는데 요즘에도 잘 지내고 있군요
원샷원킬 08.19 04:57  
먹기살기어렵나보네요 이슈가되어야 먹고살수있으니
waterhu 08.19 05:24  
배슬기정도면 과거에 그래도 나름 좀 나갔는데..결국 일이 잘 안풀린듯..
이노센스 08.19 06:13  
소신이있는 답변 역시 베짱은있네요 배슬기 가면갈수록 매력이 더있을것같애
느린만큼 많이 경험하고 싶었지만....그냥 많이하는게 최고~
와사바리 08.19 06:29  
야관문 진짜 웃기네요 ㅋㅋ 야권문니라니 댓글 진짜로
polarbear 08.19 07:12  
뭐그래도 용이기엇어서 좋아보이는대여 뭐 응원합니다
chulbin03 08.19 07:46  
오와 배슬기는 예전에 복고 댄스추고 그랬던애 아닌가요?
니칸11 08.19 08:01  
안해봤다고 하는게 더이상할거 같다 솔직해서좋네
asjdfhe 08.19 08:09  
과감하네요 그래도 앞으로 더 솔직한 게 왕성한 활동하길 바래요
player 08.19 08:36  
저런걸 굳이 대답안해도 될것을 대답하네요 그래도 여자 연예인이ㅎ
누긋느긋 08.19 08:54  
Qna하는데 저런 질문을 그냥 말해주다니 대단하네요 웬만하면 그냥 넘길텐데
투고 08.19 09:04  
배슬기 참 좋은데... 누구에게 잘못 보인건지..이제 잘안보여서 아쉬워용
그놈의 돈이 뭔지 공개석상에서 본인의 첫경험을 말하다니
우케케 08.19 09:16  
정확히 딱 언제다 라고 얘기하진않네요ㅋ근데 좀 늦게했다니깐 연예활동할때같은디..
테료84 08.19 09:18  
배슬기 핫 할땐 참좋았는데 지금은 좀 시들해져서 아쉽죠
kromintic 08.19 09:29  
배슬기는 그거 복고댄스할때보다 확실히 야관문할때가이뻐짐
키스맨4 08.19 09:36  
돈벌라니까 별얘길다하네요 ㅎㅎ 별로 득될거없을거같은데
이치느아 08.19 09:36  
용기는 무슨 그냥 시청자 좀 빨아볼라고 말한거같네요 ㅋㅋ
난나야야 08.19 09:44  
이제는 모두들 솔직해 져야죠 신혼밤에 처녀막 안어울리잖아요
루시안 08.19 09:47  
저거 유튜브에서 보긴 봣는데 저 부분 몇분 몇초인지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위로해죠 08.19 09:50  
시대가 시대인데 아다라고 말하는게 더 이상하긴 하죠
그래도 개념있는 친구이고~좀 더 자세히 팍팍 설명해주ㅈㅋㅋㅋ
배슬기 오랜만에 사진으로 보는데 지금 봐도 이쁘네
이정현 08.19 10:14  
지랄안하고 대답해주는거만해도 멘탈이보살급이네요
쿠쿠합자 08.19 10:36  
요즘은 많이 개방적이게 된다고 생각하네요.. 차라리 이렇게 터놓는게 좋을수도
뭐 쿨하네요 솔직히말하는데 욕할이유는 없지요
다나마 08.19 10:53  
배슬기 참 좋아햇엇는데 그래도 관리를 꾸준히해서그런가 이쁘네요
로즈마뤼 08.19 10:54  
ㅋㅋㅋ 진짜 저건 갈때까지 갓단말밖에 안보이네여 멘탈갑
아 이제 유튜브에서 활동을 하는가보네요~~ 이런것까지 다 말하다니....
퍄퍄오 08.19 11:16  
요새는 많이 개방적이게된거같네요 되게 신기하네
요세 왜 티비에 안 나오죠 옛날에 정말 좋아했던 가수인데 테크노인가 뭔가
뭐 없어도 그닥 좋은건 아니죠.. 마지막 사람이면되는것,,,,
힙매니아 08.19 15:13  
첫경험했다고? 이거 뭔 걸레였구만! 결코 좋은 이미지는 아닐텐데..
아이잭 08.21 14:24  
저 나이까지 숫처녀라는 게 더 이상한 거죠. 와꾸 괜찮은데 한둘이 건들였겠어.
되인가 08.21 14:25  
ㅋㅋㅋㅋ배댓분 글 무덤덤하게 읽다가 댓글보고 웃고갑니다 ㅋㅋ
코코몽즈 08.21 14:50  
허헐 개인 사적인 일인데 많은 대중들 앞에 야기하는게 용기있다 해야할런지요?
Owowp 08.21 22:29  
배슬기씨 참 소신있네요 강단있게 밀고 나가길 바랍니다
skdled 08.21 23:27  
사람마다 생각이달라서 안좋게보는사람도있을텐데 용기잇네요
가을겨울 08.21 23:56  
뭐 못할말한것도아니고..  문제될꺼있나싶네요.
저나이까지 경험이 없었으면 그게 더 이상한건데..
요새 돈 떨어졌나요?굳이 저런걸 말해서 좋을꺼뭐있다고
도찐이 08.22 12:49  
가스나가 시집은 어떻게 갈라고 저런걸 공개 한다냐
로뽀뽀뽀 08.22 21:44  
허미 저런걸 시원하게 공개하는 연예인은 또 첨이네
skdkeow11w 08.22 22:40  
요즘은 연예인도 이런얘기 그냥하는군요 티비에서 잘아보이더니
여우비이 08.23 09:07  
와아 그래도 정말 솔찍하게 말해주는 매력이 있네용
나마타타 08.23 22:52  
솔직하게 말한거 자체는 용기라 보는데 안했다 하는것도 웃길나이임
뚤스 08.24 11:41  
나이가 몇인데 저걸 했다 안했다고 말하는 거에 큰 용기래 역시 유교나라 ㅉㅉ
기서쿤 08.25 02:49  
연예인도 사람인데 다 연애하고 할거 다하고다니지요

제목

자유게시판 설정된 포인트 현황
글쓰기시 : 40점 댓글 작성시 : 5점 다운로드 시 : 0점

삭제요청 및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 | DMCA-Contact